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맙다, 폭염아” 올리브영 슈렉팩, 15초에 한 개씩 팔렸다

-2014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고 150만개
-유례 없는 폭염에 올 여름 대표 수혜템 등극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유례없는 폭염에 피부 진정, 모공 케어 등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줄 화장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듯 올리브영의 대표 페이셜팩 ‘아임 더 리얼 슈렉팩<사진>’이 대표적인 올 여름 폭염 수혜 상품으로 등극해 주목받고 있다.

20일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따르면 미국 애니메이션 회사 드림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이 지난 2014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

모공 관리에 탁월한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 여름 역대급 폭염과 함께 날개 돋친 듯 팔려 나갔다. 지난 21일 기준 누적 판매량이 15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이달 1일부터 약 3주간의 매출 분석 결과 일 평균 6500여개, 즉 15초 당 1개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렸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슈렉, 피오나,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캐릭터 화장품 시장을 선도했다. 그 중에서도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리브영 페이셜팩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판매고를 올린 효자상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재미있는 제품 콘셉트에 가성비까지 좋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라며 “더욱이 유례없는 폭염으로 단기간 판매가 급상승하며 워시오프팩(얼굴에 펴 바른 뒤 물로 씻어내는 방식)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24일까지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 1+1 기획팩’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한편 누적 150만개 판매를 기념해 드림웍스 제품 2만원 이상 구매시 쿨러백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