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희대 국제통상&금융투자학과, 신입생 위한 ‘#Jumping 2019 입학콘서트’ 개최

경희대학교 국제통상·금융투자학과(학과장 김학민 교수)가 오는 21일 2019학년도 ‘특성화고졸재직자전형’ 안내를 위한 찾아가는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은행연합회에서 8월 2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학과 커리큘럼, 해외현장학습, 장학금 제도 등 학과 소개와 더불어 2019학년도 신입생 지원절차, 유의사항 등에 대한 교수진 및 입학처의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Jumping 2019 입학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만큼 학과장, 입학처장, 재학생 대표단, 멘토위원이 참석해 지원자들이 궁금해하는 학교생활, 일과 학습 병행 노하우, 졸업 후 진로 등에 대하여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입학콘서트는 경희대 국제통상·금융투자학과에서 지원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사전신청 받아 교수진과 재학생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직접 들려주기 위해 기획됐다.

경희대 국제통상∙금융투자학과 김학민 학과장은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학생들이 국제통상·금융투자학과에 입학해 미래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지원자들이 입학콘서트를 통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Jumping 2019 입학콘서트’ 사전 참가신청은 경희대학교 국제통상∙금융투자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