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심코 내뱉은 한마디에…조수애 아나운서, 결국 SNS계정 삭제
[사진=막말 논란을 부른 지난 12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바다 편’캡처]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음악예능 프로그램 패널로 출연했다가 무심결에 내뱉은 말 한마디 때문에 출연자가 자신의 SNS계정까지 삭제하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12일 JTBC ‘히든싱어5’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조수애 아나운서는 막말 논란과 관련해 여러 매체를 통해 사과와 해명에 나섰다.

그는 “방송 출연 중 논란은 처음이라 매우 당황스럽다”며 “참가자를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었다. 더 조심하고 신중한 발언으로 방송에 임하겠다”며 거듭 머리를 조아렸다.

그러나 조 아나운서의 이런 무례한 태도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폭로성 글이 이어지면서 급기야 인성 논란까지 불거졌다. 또한 조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에 누리꾼들이 몰려가 비난성 댓글을 올리자 계정을 삭제했다.

앞서 모창 능력자들이 원조가수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히든싱어5’ 바다 편 2라운드에서 조 아나운서는 3번 출연자를 지목하며 바다가 아닌 이유로 “노래를 못한다”고 돌직구를 날려 구설수에 올랐다. 조 아나운서의 지적에 가수 바다는 “내가 3번에 있었다면 진짜 기분이 나빴을 것”이라며 모창 능력자를 옹호하는 말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최종라운드에서 3번 출연자가 우승하자 모두가 기립박수를 치며 환호하는 데 조 아나운서는 그냥 앉아 있었다는 지적도 이어져 논란에 불을 붙였다. 이에 조 아나운서는 사과와 해명을 거듭 표명했지만 여론은 쉽게 가라않지 않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