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스터 션샤인’ 변요한, 세상에서 가장 슬픈 사랑 고백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배우 변요한이 정혼자의 그림자를 자처하는 애틋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미스터 션샤인’(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11화에서는 김희성(변요한 분)이 전차에서 고애신(김태리 분)에게 진심 어린 사랑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희성은 텅 빈 전차에 고애신을 초대했다. 매년 만들어 자신에게 보냈다던 양복과 절뚝거리던 다리 등 심증으로만 어렴풋이 알고 있던 사실을 고애신에게 오롯이 혼자 듣기 위함이었다. 김희성은 당구대에 이어 전차에서도 고애신에게 정혼자라는 방패를 내세운 동무가 될 것을 제안하며 슬픈 고백을 이어갔다.

김희성은 고애신에게 그림자 같은 존재가 될 것을 자처하며 애틋함을 더했다. 김희성은 고애신이 의병 활동을 할 때 입었던 것과 똑같은 양복을 입고 나타났다. 뛰어난 외모와 패션 감각의 소유자인 김희성이 양복을 유행시켜 길거리의 많은 사람들이 같은 차림새로 다닐 수 있게 유도한 것. 고애신이 양복으로 인해 주목받게 되는 상황을 피할 수 있게 해주려는 의도였다.

김희성은 고애신에게 앞으로 그녀가 입는 옷은 모두 자신이 입은 걸로 하면 되겠냐며 적극적으로 그녀를 돕겠다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김희성은 고애신에게 “자신의 양복을 입고 애국을 하든 매국을 하든 그림자가 될 테니 위험하면 달려와 숨으시오”라며 “그게 조선에 온 이유가 된다면 영광”이라며 깊은 진심을 고스란히 전했다.

변요한은 사랑하는 정혼자를 앞에 두고도 결혼 대신 동무가 되자는 제안을 할 수밖에 없는 김희성의 복합적인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변요한은 애잔하면서도 단단한 눈빛으로 자신을 밀어내는 정혼자에게 희생을 마다하지 않는 깊은 그림자 사랑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