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카드, 프리미엄 신상품 ‘그린카드’ 출시
발급비용 줄여 ‘여행·미식’ 혜택

현대카드가 2008년 레드카드 이후 10년만에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인 ‘그린카드’를 8일 출시했다. 온라인 발급 및 마케팅으로 비용을 절감해 회원 혜택을 강화했다.

여행, 미식 등의 분야에서 혜택이 강점이다. 전 세계 800여곳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국제공항과 국내 주요 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1%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되고, 월 카드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기본 적립률의 1.5배가 적용된다. 이용금액 200만원 이상일 때는 적립률이 2배로 늘어난다. 항공사와 여행사, 특급호텔, 면세점 등 여행 관련 업종과 현대카드와 제휴한 2000여곳의 맛집에서는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한 M포인트는 차량 구매나 외식, 쇼핑, 주유, 문화생활 등에서 이용할 수 있고, ‘더 그린 바우처’로 바꿔 여행사나 면세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본인과 가족 회원을 합산해 연간 6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에는 매년 5만 M포인트가 보너스로 부여된다. 연간 60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에게는 회원 가입 2년차부터 연회비 14만5000원(국내전용) 중 5만원을, 갱신 이후에는 직전 1년간 사용액이 600만원 이상이면 다음해 연회비 중 10만원을 면제해준다.

그린카드는 온라인 전용으로만 발급된다. 카드모집인 등 발급좌수 확대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여, 절감한 비용을 고객 혜택으로 돌려준다는 개념이다. 도현정기자/kate01@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