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엔젤게임즈 신작 ‘히어로칸타레’, 코믹콘 서울 2018서 첫 선


모바일 주사위 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개발사 엔젤게임즈가 8월 3일 코믹콘 서울 2018 현장(이하 코믹콘)에서 2D 액션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을 최초 공개했다.
 




 





엔젤게임즈의 모바일게임 '히어로칸타레'는 현재 인기 네이버 웹툰인 '갓 오브 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기존 웹툰 기반 게임들과 달리 기존 캐릭터 특성은 반영하되,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웹툰, 게임팬 모두를 사로잡겠단 포부다.
 




먼저 엔젤게임즈는 현장에서 게임소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금일(3일)엔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인증' 이벤트 및 돌림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또한, 게임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과 함께 포토촬영 이벤트도 진행했다. 다음날 8월 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진 '갓 오브 하이스쿨' 박용제 작가의 팬싸인회도 진행된다. 당일 오후 12시 선착순 100명 내에 들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코믹콘은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코스튬 플레이 등 문화 전반 콘텐츠를 폭넓게 다루는 축제다. 8월 3일 개막, 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에 엔젤게임즈 측은 코믹콘 '웹툰존' F01번에서 '히어로칸타레' 부스를 마련하고 8월 5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형지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