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 분양 시작 … “부산 1인가구 잡는다”

 

부산의 1인가구 수 증가 추세를 겨냥한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이 분양을 시작한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소재의 생활형 숙박시설로 지하2층~지상20층, 전용면적 16㎡~19㎡ 5개 타입, 총 456실 규모로 구성된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이 위치한 부산진구는 상가 및 편의시설 밀집지역, 교통의 중심지로 1인가구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풀퍼니시드 시스템 등 1인가구 생활에 특화된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은 인근 대학생과 직장인 등 1인가구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상업, 금융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 인근엔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 상업시설과 각종 시중은행 등 금융시설이 밀집돼 있다. CGV, 메가박스 등 문화시설과 부산진경찰서, 부산진구청 등 관공서도 가깝다. 도보로 이동가능한 부산시민공원도 있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의 또 하나의 강점은 교통 프리미엄. 지하철 1, 2호선 서면역(약 1분 이내)과 부전역(약 5분 이내)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부산광역시 중심부에 위치해 광역 이동이 쉽다는 장점도 있다. 서면 교차로, 가야대로, 동서고가로 등을 통해 부산 전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버스노선도 다양하게 연계돼 있어 환승도 양호하다.

아울러 인근에 업무 지역이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은 한국자산관리공사, HUG(주택도시보증공사) 등 공공기관과 한국거래소, NH농협은행, 신용보증기금, 한국해양보증보험, 산업은행 등이 입주한 국제금융센터가 가까워 고소득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범내골 오피스타운 대기업 및 중소기업 근로자의 수요도 있다.

현재 해당 건물이 들어서는 지역은 KTX 환승역이 되는 부전역 복합환승센터가 개발 예정으로 개발호재가 기대되고 있다. 복합환승센터가 완공되면 주변 교통시설 간의 편리한 환승체계를 구축해 역세권을 더 활성화 할 전망이다.

한편,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하고 근일공개 예정이며 분양에 관한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