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디게임S, 모바일게임 ‘픽셀히어로 앤 던전’ 무료 쿠폰 추가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 인디게임 종합 어플 '인디게임S(INDIE GAME S)'가 모바일게임 '픽셀히어로 앤 던전'의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픽셀히어로 앤 던전' 무료 쿠폰은 '보석 100개'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인디게임S' 내에서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게임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픽셀히어로 앤 던전'은 고전게임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픽셀 그래픽의 모바일 RPG로, 유저는 영웅이 되어 던전의 몬스터들을 사냥하며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강화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25일 9시 기준 '인디게임S'가 제공하는 인기 게임 순위에서 6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인디게임S'는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인디게임 간 상생 도모를 통한 활성화 지원과 유저와 개발사를 직접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로 인디 개발사와 인디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를 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인디게임 종합 어플이다.

인디게임의 순위와 신규게임, 장르별 게임 등을 안내하는 '인디게임', PC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등록된 인디게임 리스트 및 순위를 제공하는 '스팀게임', 쉽게 구할 수 없는 인디게임들의 쿠폰을 제공하는 '게임쿠폰', 다양한 게임 관련 뉴스 및 신규게임 정보, 게임 리뷰를 안내하는 '뉴스&리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