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명품아파트 장만 기회…잔금유예 3년 등 선착순 특별분양 ‘이안 더서산’

오는 12월 입주를 앞둔 충남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더서산’이 착한 가격과 유리한 분양 조건으로 선착순 특별분양 중이다.

선착순 특별분양기간 내 이안 더서산 아파트 계약을 체결하면 중도금 70% 무이자, 잔금 20% 3년 유예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3.3㎡당 600만원대, 계약금 1,000만원 조건으로, 자금사정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 전세금 일정으로 잔금 납부가 여의치 않는 이들 수요를 이끌어낼 것으로 전망된다.

충남 서산시 성연면 일람리 일대에 들어서는 이안 더서산은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총 25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84㎡, 117㎡의 중소형 위주로 이뤄졌다.

내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주요 평면에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고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 환기, 채광, 통풍에 우수하다.

또한 편리한 동선을 위한 ‘ㄷ’자형 주방과 무인 택배, 첨단 디지털 네트워크 등이 적용된 생활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와 함께 모든 가구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을 설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를 만들 계획이다.

단지가 들어선 서산시는 매년 꾸준한 기업체 증설로 인해 인구 증가율의 상승세를 보이는 지역이다. 산업단지별로 연계된 시너지 효과로 경제개발과 황해권교류 거점지역으로서의 향후 미래가치가 높다.

총 6,600가구에 달하는 신도시의 쾌적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성연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중앙녹지 및 하천 등이 친환경 자연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또 인근에는 상업시설 內 병원, 마트 등 근린생활시설이 인접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산업단지 내 밀집지역으로 직주근접이 가능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IC,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시흥~홍성간 신설예정) 등의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인접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 서산시내와 대산산업단지를 잇는 29번 도로에 인접해 있어 대산산업단지 출퇴근이 15분 내로 가능하다. 여기에 70번 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산 IC에서 10분이면 오갈 수 있게 됐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 전 대표번호를 통해 잔여가구, 로얄층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