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성황리에 오픈 … 오는 27일 감사공연 진행

부산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아파트가 지난 22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성황리에 모델하우스를 개관중이다.

각종 부동산 정책으로 부산지역이 소강국면인 반면 본 아파트가 들어서는 사상역 인근은 많은 호재들과 신규공급의 부족으로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분양 평형대도 선호도가 높은 19평, 20평, 26평, 27평, 28평으로 구성되어 분양 전부터 실거주자나 투자자에게 주목을 받았다. 실제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실수요자 고객들은 26~28평의 4베이 구조와 넓은 실사용 면적, 다양한 수납공간을 주목했으며, 투자자들은 19평, 20평을 주목했다.

더불어 지난 7월 5일 당첨자 발표 이후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계약일정을 진행한다. 당첨일부터 계약일 사이에는 감사이벤트로 경품행사를 비롯해 각종 사은품도 준비하고 있어 당첨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실사용 면적의 100% 활용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아파트는 4bay 구조에 발코니 확장으로 100%가 넘는 실사용 면적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대형 펜트리 수납공간과 고급스러운 마감재 등이 관람객들에게 주목받았으며, 특히 주부들에게는 주방의 많은 수납공간과 넓은 다용도실이 상당한 호응을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발렛파킹도 제공한다. 주차타워의 경우 출퇴근 시간대에 차량 입출이 몰리는 상황을 감안해 출발 전에 미리 관리실로 연락하면 기다리지 않고 차량을 이동할 수 있는 발렛파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으로 가스, 조명, 난방과 각종 전자제품(IoT와 연동되는 제품)들을 제어할 수 있는 첨단기능인 IoT(사물인터넷)와 단열효과가 뛰어 난 로이(Low-E)창호를 설치하여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광역교통망과 프리미엄 인프라 겸비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아파트는 2호선 사상역과 부산-김해 경전철, 경부선 사상역까지 누리는 트리플역세권과 부산 서부 시외버스터미널과 김해국제공항도 인근에 있어 부산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든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광역교통망을 갖추었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에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이마트, 홈플러스, 르네시떼를 비롯해 병원, 학교, 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입지를 자랑한다.
 
△다양한 개발호재 진행 예정
사업지 주변으로도 다양한 개발 계획이 진행 및 예정되어 있다. 주요 개발 계획으로는 스마트시티 단지조성, 서부산 청사 건립, 사상역 복합환승센터, 감전천 공원 조성, 마산~사상~부전 복선전철, 사상~하단 도시철도, 김해국제공항 확장, 에코델타시티 개발 등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진행 및 예정되어 있다.

△유상옵션 , 무상제공 이벤트
본 아파트는 일반적인 아파트에서 유상 옵션으로 제공되는 고가의 제품들을 무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코니 무상 확장과 청약당첨자가 계약기간에 계약을 할 경우 고가의 유상 옵션인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과 중문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중도금 대출도 무이자로 진행하여 실수요자가 분양금액 외에도 별도의 옵션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

한편,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은 가수 장윤정에 이어 가수 남진을 초청해 오는 7월 27일 감사공연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사상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