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 모바일게임 기대작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추가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이하 노바워즈)'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노바워즈'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버니G 10장', '2,000다이아'가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3,000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노바워즈'는 우주 전쟁이 배경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유저는 노바 연합의 사령관이 되어 자신의 기지를 방어하고 상대의 기지를 파괴하는 것을 목적으로 유닛, 타워, 스킬로 나뉜 10장의 카드로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서로의 덱과 컨트롤로 두뇌 싸움을 펼칠 수 있는 PvP 대전 모드, 각 카드의 상성과 전략을 학습하고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스테이지별 임무 모드를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지난달 25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후 하루 만인 26일 사전예약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비'는 '노바워즈' 외에도 '십병귀', '음양사 for kakao', '이카루스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영원한 7일의 도시', '천공성 나르시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야망'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