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바일게임 ‘고룡군협전2’, 독일전 승리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무협 액션 RPG '고룡군협전2'가 지난 27일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F조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우승국이자 FIFA 랭킹 1위인 독일을 상대로 2대0으로 승리한 것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룡군협전2'는 한국이 승리를 거둔 다음 날인 지난 28일 전 서버의 모든 유저에게 '500골드'를 지급했으며, 오늘(29일)부터 7월 2일(월)까지 대량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황금알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60% 할인 판매하는 축구 축제 상점을 연다. 오는 7월 3일(화)부터 6일(금)까지는 전 서버 축제가 진행되어 유저는 주어진 임무를 완성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과 '기념 축구'를 획득할 수 있다. '기념 축구'는 '대한민국 승리 기념 한정 테두리'로 교환할 수 있으며, 테두리를 장착하면 화려한 외형을 자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투력도 상승한다. 오는 7월 4일(수) 오후 12시부터 6일(금) 오후 9시까지는 게임 내 메인 시나리오인 협객의 여정을 통해 '이심환 메달'을 제공하며, 유저는 획득한 '이심환 메달'을 이용해 오는 7월 11일(수)과 12일(목) 양일 간 진행 되는 2018 러시아 월드컵 4강전 결과에 베팅할 수 있고, 베팅 성공 시 푸짐한 보상을 얻게 된다. 베팅 기간은 7월 4일 오후 12시부터 6일 오후 11시까지이며, 보상은 7월 6일(금) 오후 12시부터 18일(수)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출석 기념ㆍ레벨 달성 등 기존 유저를 위한 이벤트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 7일간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실행형 CPA 어플 '루팅',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쿠폰을 지급 중이며, 쿠폰을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1,000골드'를 지급하고, 신규 유저에게는 '3,000골드', '진수성찬 10개', '영원의 검', '금색 갑옷'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비' 스페셜 쿠폰 및 '루팅' 플러스 쿠폰을 통해 '만두 100개'를 지급하며, '찌' VIP 쿠폰을 통해 '5,000골드', '초록색 운석 30개', '만두 200개'를 지급한다.

'고룡군협전2'는 김용, 양우생과 더불어 3대 무협 작가로 일컫는 고룡의 원작 소설들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무협 액션 RPG로, '절대쌍교', '초류향', '천애명월도' 등 인기 무협 소설 속 주요 인물이 모두 등장하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비견해 '무협판 어벤져스'로 불린다. 오는 7월 5일(목) 전 서버 통합 길드 전쟁 콘텐츠인 '중원쟁탈'과 미녀와 인연을 쌓아 협객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저택' 시스템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