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커먼굿, 네이버 리빙카페 레몬테라스와 체험단 이벤트 진행

뉴욕 프리미엄 친환경 세제 커먼굿(commongood)이 여름을 맞아 네이버 인기 리빙 카페 레몬테라스에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레몬테라스 회원을 대상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선정된 체험단 100명에게는 커먼굿 제품의 체험기회와 함께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이고 피부 보습성분이 함유된 식물성 ‘디시솝’과 항균작용과 보습력이 뛰어난 ‘핸드솝’ 세트가 제공된다. 이번 체험단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커먼굿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뉴욕 브룩클린 직수입 제품 커먼굿은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세제의 기본적인 기능에 초점을 맞춘 코스메키친(코스메틱+키친 합성어)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커먼굿은 친환경 세제로 합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은 식물성 세제로, 코코넛, 옥수수, 감자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100% 생분해되는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다. 식물성 효소 작용으로 세척력이 뛰어나며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천연 그대로의 순수한 에센셜 오일은 깨끗한 느낌을 더해준다.

커먼굿 마케팅 담당자는 “커먼굿 제품들에는 동물성 원료,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들이 배제됐다”며, “또한 불필요한 과대 포장을 하지 않아 철저한 친환경을 추구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커먼굿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몬테라스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