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트러스류 착즙도 간편하게…㈜엔유씨전자, 시트러스 원액기 선보여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스퀴저 기능이 결합된 시트러스 원액기(WSJ-661KC/WSJ-972KC)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 자몽, 레몬 등의 시트러스류 과일의 껍질을 벗기지 않고도 간편하게 착즙할 수 있는 스퀴저가 구성품으로 포함된 원액기다.

기존의 착즙기는 시트러스류를 착즙하려면 껍질을 벗기고 넣어야 했지만 스퀴저 모듈을 사용하면 과일을 절반만 잘라서 간편하게 착즙할 수 있다. 귤, 오렌지, 자몽 등 다양한 크기의 과일을 절반으로 잘라 스퀴저 콘에 고정시켜 누르기만 하면 촘촘한 미세망을 통해 원액이 착즙된다.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한 시트러스류를 천천히 눌러 짜 영양소를 보존함과 동시에 빠르게 착즙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시트러스 원액기의 가장 큰 장점은 2가지 모듈을 갖췄다는 점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주스에 따라 투입구가 장착된 기존의 원액기 드럼세트 모듈과 스퀴저(착즙기) 모듈 2가지로 사용자의 용도와 편의성을 고려했다.

다른 과일과 함께 혼합해서 마실 경우에는 기존 투입구가 장착된 드럼세트를 사용하면 되고, 시트러스류만 착즙할 경우에는 스퀴저 모듈을 사용하면 된다. 또한, 스퀴저 모듈은 쉽게 분리되고 조립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돼 세척도 간편하다.

제품은 레드(WSJ-661KC)와 실버(WSJ-972KC)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