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중’ 워너원 ‘켜줘’ 1위 ‘5관왕’…“감사하고 행복하다”
발표 10여일만에 1위 등극
“팬들 덕” 감사 인사 전해

샤이니·블랙핑크 등 컴백


[헤럴드경제=조현아 기자] 국민픽 그룹 ‘워너원’이 신곡 ‘켜줘(Light)’로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에 올랐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워너원은 방탄소년단과 볼빨간사춘기를 제치고 이번주 가장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수가 됐다.

이날 붉은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워너원 11명의 멤버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놀라운 가창력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출처=MBC ‘쇼! 음악중심’]

워너원의 무대가 펼쳐지는 동안 현장 분위기는 더 뜨거워졌고, 멤버들은 더욱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함성에 보답했다.

지난 4일 발표한 워너원의 타이틀곡 ‘켜줘’는 팝 기반의 플럭과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워너원만의 강렬한 남성미와 섹시함이 돋보이는 안무와 강렬한 음악이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이날 워너원은 1위 수상에 ‘워너블’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감사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월드투어’ 후 멋있는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과 함께 ‘사랑한다’고 외쳤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샤이니, 블랙핑크, 워너원, 유빈, AOA, 온앤오프, 우진영, 김현수, 프리스틴 V, N.Flying 등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였다.

jo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