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법변호사’ 이준기, 일생일대 ‘목숨 건 도박’ 펼쳤다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무법변호사’ 이준기가 스스로 흉기에 찔리며 자신의 목숨을 건 일생일대 도박을 펼쳤다. 과연 스스로를 헤치면서까지 무죄를 증명하기 위한 이준기의 빅픽처는 무엇이며 이로 인해 그의 복수 행보는 어떤 국면을 맞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이혜영-최민수의 분열 위기가 고조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자신의 명령에만 움직이라는 이혜영의 오만에 최민수가 그녀의 과거를 덮으려는 자신의 충심이라며 대치한 것. 이에 두 사람의 갈등이 앞으로 어떤 관계 변화와 함께 파란을 일으킬지 기대를 높인다.



9일 방송된 tvN ‘무법변호사’ 9회에서는 하재이(서예지 분)가 최대웅(안내상 분) 살인 사건 가해자로 법의 심판을 받게 된 봉상필(이준기 분)의 변호를 담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봉상필의 살인 혐의에 대한 무죄를 받아내기 위한 하재이의 고군분투가 안방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재판은 처음부터 순탄하지 않았다. 무법로펌 압수수색과 동시에 봉상필 자리에서 마취제가 발견됐고 봉상필이 최대웅을 살해한 현장을 목격했다는 의문의 목격자가 나타났는데 이 또한 안오주(최민수 분)가 봉상필을 한 번에 보내려고 친 덫.

특히 최대웅 살인 사건 현장을 조사하던 중 건물 옥상에서 떨어지는 쇠파이프에 목숨까지 잃을 뻔한 절체절명 순간까지 마주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검사 천승범(박호산 분)은 봉상필이 기성으로 내려온 이유를 언급하며 최대웅에게 앙심을 품고 그를 재물 삼아 사망보험금까지 수령하려는 반인륜적 죄질이라며 반격에 나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는 오히려 자신의 의뢰인 봉상필의 무죄를 밝히기 위한 변호사 하재이의 피를 더욱 들끓게 했다. 과연 하재이는 봉상필의 무죄와 안오주-석관동(최대훈 분)의 파렴치한 만행을 밝힐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 사이 차문숙(이혜영 분)-안오주의 갈등은 점점 깊어졌다. 자신에게 일말의 귀띔도 없이 최대웅을 살해한 안오주의 계략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 차문숙. 급기야 안오주에게 “넌 내가 짖으라고 할 때만 짖고 물라고 할 때만 물어. 넌 내가 키우는 개니까”라며 경고했고 이에 안오주는 “이 모든 게 판사님의 과거를 묻으려는 자신의 충심”이라며 맞서는 등 서서히 두 사람 관계에 분열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다.

더욱이 차문숙은 하재이에게 봉상필의 무죄를 받아내라는 의미심장한 제안을 한 바. 또한 안오주는 “차문숙은 내 변호사한테 이기라고 하고 넌 날 죽이라고 하고. 둘이 합이 안 맞네”라는 봉상필의 도발에 자신도 모르는 차문숙의 민낯을 마주한 듯 석연치 않은 표정을 지었다. 과연 차문숙의 의도는 무엇인지 칼을 숨기고 웃는 전쟁에서 이들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게 했다.

방송 말미 봉상필이 과거 자신이 모시던 대웅파 조직 일원과 난투극을 벌이던 중 그가 휘두르는 흉기에 자진해서 찔려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예상치 못한 봉상필의 행동. 이에 봉상필은 “제 결백을 증명할 방법은 이거밖에 없습니다”라며 그에게 최대웅 살인 사건을 뒤집을 또 다른 그림이 있다는 것을 예고해 다음 회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