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덕체, 드론 비행?촬영 교육 등 ‘가성비 갑’ 기획전 실시


한빛소프트의 지식 O2O 플랫폼 '지덕체'가 양질의 교육들을 저렴한 수강료로 제공하는 '가성비 갑' 기획전을 실시하며 이용자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지덕체'는 최근 4차산업 전문 교육 MOU를 맺은 한국융합과학교육원의 드론 비행/촬영 원데이클래스를 비롯해 저렴한 가격으로 접하기 힘든 인기 클래스들을 모아 1~3만 원 사이의 수강료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그림, 악기, 쿠킹 등 취미부터 드론, 재테크, 외국어 등 전문 분야까지 아우르는 이 기획전은 알찬 커리큘럼으로 가성비뿐 아니라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6월부터 신규 가입자들에게 '오잉글리시'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이용자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지덕체는 지난 6월 1일부터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오잉글리시'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잉글리시'에는 해외 여행에 필요한 공항, 호텔, 상점 등 상황별 대화 콘텐츠들도 가득한 만큼,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3가지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됐다. 첫 강의를 종료한 모든 수강생에게 5,000포인트를 지급하며, 한번 더 클래스에 참여한 수강생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포인트는 '지덕체'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강사들이 수수료 부담 없이 양질의 클래스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강사 수수료를 무료로 전환함으로써 풍성한 콘텐츠를 수급할 수 있도록 한 데 이어 수강생 이용자들을 위한 여러가지 혜택들을 추가했다"며 "이를 통해 '지덕체'의 목적인 다양한 배움과 지식 공유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