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라인서 인기몰이 민감·건조피부에 좋은 수분크림
임이석테마피부과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

임이석테마피부과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의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사진>이 케이블 TV 온스타일 ‘2018 겟잇뷰티’에서 성분은 물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착한 수분크림으로 꼽히면서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제품의 보습력 테스트 결과 다른 브랜드 제품에 비해 우수한 수분 함유량을 보인 것. 특히 입소문으로 뷰투버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수분 크림은 피부 장벽의 약화로 수분이 빠져나간 극예민 피부에 맞는 저자극 진정크림이다. 피부장벽이 약해지면 피부를 통해 수분 손실이 빠르게 일어나게 된다. 이 때 피부는 각질, 속당김, 붉어지는 과민반응이 발생하게 된다 또 평소에도 피부가 건조하다면 증상이 더 심해진다.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케어놀로지의 독점 원료인 모로코 블루탄지 속 카마쥴렌이 함유돼 피부진정 및 염증완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식물성 스쿠알란이 들어있어 피부 보호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피부보호막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피부 속 유효성분의 흡수율과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성분을 캡슐화시키고 저온 숙성을 거쳤다.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 플러스’는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세워주는 수분 세라(고농축 세라마이드, D-판테놀)가 더해져 수분이 손실된 극예민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무색소, 무향료이며 피부 무자극 임상테스트도 완료했다.

임이석테마피부과 임이석 원장은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주름이 잘 생기므로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며 “평소 피부 수분 관리를 통해 보습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건강의학팀/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