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백초 도보 4분, 혁신적인 특화설계.. 용봉동 지에이그린웰 5월 18일(금) 오픈

용봉동 최중심 입지와 탁월한 제품력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아왔던 용봉동 지에이그린웰이 이번주 금요일인 5월 18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

지에이건설 관계자는 “용봉동에서 가장 쾌적한 입지일 뿐 아니라 제품력에 있어서도 자신있다. 전 직원이 진심을 다해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집중했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지에이그린웰은 용봉동 988-7번지 외 일원에 위치하며 아파트 84㎡A, B와 59㎡, 오피스텔 84㎡와 47㎡ 규모이다. 지하 2층, 지상 29층 총 4개동의 370세대를 선보인다.

8년 명품임대 아파트로 청약통장 유무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가능하며 오픈 당일부터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취득세, 재산세 등의 세제부담이 없으며 전매제한이 없는 상품이라 첫날부터 청약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용봉동은 북구의 중심이라 할만큼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지에이그린웰이 들어설 곳은 고속도로 소음과 먼지가 없는 쾌적한 곳으로 용봉동 중에서도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명문초교로 각광받는 하백초와는 도로 4분 거리라 초등학생을 둔 부모에게는 특히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그 외 고려중, 고려고, 국제고, 전남대 등도 가깝게 있는 명문학군지역이다.

서광주IC, 용봉IC로의 진입이 빠르며 아파트 밀집지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형성되어 있다. 그 밖에 광주현대병원, 북구미래아동병원, 중외공원, 매곡산등산로, 용봉초록습지, 비엔날레 전시관, 문화예술회관 등도 가까워 최고의 주거지라 할 수 있다.

단지와 평면설계에서도 일반 분양아파트 못지않게 우수하다.

우선 편백도서관, 1층 필로티 갤러리, 무인택배시스템, 경비실 택배보관실 등의 설치로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고, 초대형 안방 드레스룸(84㎡A), 남향 주방배치(84㎡A), 광폭거실 등을 설계해 공간의 가치를 높였다.

주택전시관은 화정역과 쌍촌역 사이 잿등육교 옆에 위치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