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지+김희선 닮을꼴’ 배우 기은세…우월한 외모+세련미 ‘SNS스타’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수지와 김희선을 닮은 미모의 여배우 기은세가 7년 여만에 안방에 모습을 들어 냈다. 특히 2011년 9월 재미교포와 비밀결혼식후 미국으로 건너간 기은세의 근황에 세간의 시선이 모아지면서 오늘(12일) 오후 주요포털 실검에 노출되고 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 시즌3’1부 ‘해투동’코너에 게스트로 배우 소유진과 기은세,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강주은, 가수 별은 등이 참여한다. 가정의 달 특집을 맞아 ‘야간 매점’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해투동에서 연예계 대표 유부녀 배우들은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기은세 SNS캡처.

먼저 오랜 만에 얼굴을 드러낸 기은세는 1985년생으로 화가에서 배우로 전향한 예술적 자질을 지닌 인재다. 당대 스타 이병헌과 정우성, 그리고 송강호 등 쟁쟁한 배우와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 함께 출연하는 행운도 거머줬다.

이후 ‘로맨틱 아일랜드’, ‘과거를 묻지 마세요’, ‘기담전설’, ‘전설의 고향’, ‘더 뮤지컬’ 주연으로 깜짝 캐스팅됐다.
과거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는 ‘인테리어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기은세는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을 자랑하는 자신의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기은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생 처음 겸상을 해보는 구름이의 표정이란. #기여사와구름이 #기여사네집 #구름이런기회는다시없을지도..맛있게먹어”이라는 문구와 함께 반려견 구름이와 겸상을 하는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기은세는 현재 세련된 패션 스타일과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으로 여성들의 SNS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