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코팡, 7월23일까지 ‘포코숲에 놀러와’ 기획전시 실시
포코팡 주인공 캐릭터 ‘포코타’ 탄생 7주년 기념

콘텐츠 개발 기업 트리노드(대표 김준수)는 롯데갤러리에서 포코타와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일상의 작은 행복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획전시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展>’을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롯데갤러리 일산점(5.3-5.27), 대전점(6.1-6.26), 광복점(6.28-7.23)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코팡의 작은 행복(The small happiness of POKOPA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포코숲에 놀러와展>은 트리노드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히트작 <포코팡 시리즈>의 주인공 캐릭터인 포코타 탄생 7주년을 맞아 포코숲의 이야기를 풀어낸 전시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시는 포코숲의 아름다운 사계(四季) 등 총 60여 점의 일러스트레이션 작품과 주인공 캐릭터인 분홍 토끼 포코타의 비밀 클로버 언덕을 재해석한 포토존, 클로버 언덕에서 즐거운 꿈을 꾸곤 하는 포코타의 꿈 속 한 장면과 같은 유수의 명화를 패러디한 작품도 함께 소개된다. 

특히 이번 전시를 기념해 우리네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소소한 행복의 순간인 티타임을 ‘포코숲 티 피크닉’이라는 한 편의 그림 이야기로 보여준다. 

또한 전시장 곳곳에서 포코팡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되며, 캐릭터 컬러링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트리노드는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展>’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갤러리 전시 관람 사전 등록자에 한해 포코타 가방고리 인형을 선물로 증정하는 한편 당일 전시장에서 포코타의 클로버 엽서에 자신만의 행복 메시지를 작성하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시장을 찾은 모두에게 포코타 7주년 기념엽서를 증정한다.

트리노드 글로벌 브랜드실 이현미 본부장은 “모두의 친구가 되고 싶은 포코타와 일상 속의 작은 행복을 누리는 포코숲 친구들을 통해 치유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