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노사,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 노사 협약
- 일과 삶 균형 이루는 워라밸(Work&Life Balance) 실현 협력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BNK경남은행은 19일 BNK경남은행노동조합과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노사 협약’을 체결했다. 황윤철 은행장이 취임 당시 밝혔던 ‘일과 가정 어느 한곳도 소홀함이 없는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포부와 계획을 본격화 한 것이다.

본점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황윤철 은행장 등 사측과 최광진 위원장 등 노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19일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사진 오른쪽)과 BNK경남은행노동조합 최광진 위원장(사진 왼쪽)이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노사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노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직원이 행복한 가운데 열정을 쏟으며 업무에 매진할 수 있는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일과 삶이 균형을 이루는 ‘워라밸(Work&Life Balance)’ 실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노사는 공동으로 테스크포스팀(TFT)을 구성해 행복ㆍ열정ㆍ건강ㆍ미래 등을 주제로 ‘4대 테마사업’을 추진한다.

노동조합 최광진 위원장은 “BNK경남은행이 변화를 넘어 새롭게 진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은 “가족이 있는 저녁, 휴식에서 움트는 열정, 몸과 마음이 건강한 일터, 내일이 있는 삶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실천과 행동으로 함께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