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혼루머 주현미 남편 임동신은…’조용필 밴드‘ 출신 뮤지션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가수 주현미의 남편 임동신 씨가 공개되자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임동신 씨는 다름 아닌 조용필 밴드 ‘위대한 탄생’의 전 기타리스트로 유망한 뮤지션 출신이다. 또한 베일 속에 싸여있던 주현미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돼 핑크빛 무드를 꽃피웠다.

19일 오후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는 ‘비 내리는 영동교’로 데뷔한 가요계 여왕 가수 주현미의 두 번째 스토리가 공개된다.

주현미는 남편 임동신 씨와의 비밀 연애에 대해 “당시 남편이랑 40여 일간 해외 공연을 같이 갔다 와서 연락하고, 둘 다 그때는 밤업소에서도 공연했었다”라며 “자연스럽게 심야에 데이트를 하게 됐다”며 속사정을 밝혔다.

19일 저녁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는 가수 주현미의 두 번째 스토리가 공개된다. [사진=OSEN]

1988년 결혼식을 올린 이후 30년 동안 남편을 한 번도 공개하지 않은 까닭에 한때 이혼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다. 주현미는 이에 대해 남편을 방송 앞에 출연시키지 않았던 이유로 “남편의 방송 울렁증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1988년 ‘신사동 그 사람’으로 3대 가요상을 수상하며 수상소감으로 “여보!”라는 말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한 주현미는 이날 방송에서 “남편이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였다”며 “항상 조용필 선생님과 공연을 같이 다녔다”고 털어놨다.

최근 조PD, 윤일상 등과 함께 ‘힙뽕’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고 있는 주현미는 록그룹 리드보컬 출신 이기도 한 남편 임동신에게 조언을 구했다고 밝혔다.

한편 주현미의 남편 임동신 씨는 록그룹 엑시트(EXIT)의 보컬리스트 출신 뮤지션으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에서 기타리스트로 참여한 바 있다.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은 곽경욱, 김택환, 이건태, 이호준, 정원영과 요절가수 유재하 등 많은 유명 뮤지션들을 배출시킨 밴드로 유명하다. 임동신 역시 당시 음악계에서 실력가로 통했고 현재는 음반 작곡자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주현미-임동신 부부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아들 임준혁은 그룹 ‘투아’의 멤버로, 딸 임수연은 싱어송라이터로 네가족 모두가 음악인의 길을 걷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