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괌 여행 필수 '렌트카'…린든렌터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렌트카 이용 시 돌핀크루즈 할인

괌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렌터카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괌은 안전한 치안과 4시간여의 짧은 비행시간은 물론 저비용 항공사(LCC)의 잇단 취항으로 최근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했다.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괌은 관광명소를 낀 해안도로 등 도로망이 잘 발달해 있고, 렌터카 이용도 편리해 드라이브 여행을 맘껏 즐길 수 있다.

괌 렌트카 업체는 중개 업체와 해외렌트카 업체, 운영과 예약을 함께하는 업체로 나눌 수 있다. 중개 업체와 해외렌트카 업체는 소통이 어려워 긴급상황 시 빠른 대처가 어렵지만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다. 반면 운영과 예약을 함께하는 업체의 경우 가격 경쟁력은 다소 떨어질 수 있지만 빠른 일처리와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해외에서도 안심하고 렌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괌 한인렌터카 브랜드 중 하나인 ‘린든렌트카’는 한국인이 경영하는 렌트카 업체다. 특히 PICK UP부터 DROP OFF 서비스를 비롯해 아이와 함께 여행시 꼭 필요한 카시트, 아이스 박스는 물론 와이파이도 제공하고 있어 보다 편안한 괌 여행을 만들어 준다.

린든렌터카를 이용한 한 고객은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하는데 한국 직원들이 상주해 있어 정말 좋았다"며 "차도 굉장히 깨끗했고 유의사항도 동영상으로 보여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일이 생겼을 때 바로바로 처리해 주셔서 인상깊었다"고 말했다.

린든렌터카는 현재 렌트카 이용 시 돌핀크루즈를 최대 25불 할인해주는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와이파이를 무료도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린든렌터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린든렌터카는 괌 현지에서 12년 동안 많은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신뢰를 형성해 온 린든아카데미아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