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바일 카드게임 ‘크리티걸’ 구글 정식 출시 … 삼국지 배경 미소녀들 ‘눈길’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채플린게임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게임 '크리티걸'이 4월 1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크리티걸'은 '역사상 가장 위험한 RPG의 등장!'라는 슬로건처럼 일본 애니메이션 풍의 일러스트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카드게임이다. ​특히, 춘추전국시대 배경의 영웅들이 미소녀로 둔갑한다는 독특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이에 유저는 미소녀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전략적 활용을 통해 다양한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투 시 벌어지는 미소녀(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션과 더불어 호감도에 따른 고백 시스템, 일본 음성 지원 등으로 육성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밖에도 예선전/본선/결선 등의 리그전으로 전투가 진행돼 최후의 1인을 가려내는 토너먼트 시스템, 만화를 보는듯한 스토리 진행, 선택에 따라 스토리 진행(역사)을 바꿀 수 있는 행로 선택 시스템 등도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크리티걸은 4월 11일 원스토어에 선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선 성인 버전으로 출시됐다. 또, 채플린게임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신규 서버인 "지보서버"를 곧 오픈하며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및 경기장 이벤트, 토너먼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로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