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진♥기태영 “올가을 로희동생 생겨요”…임신 4개월차 고백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부부 유진과 기태영의 둘째아이가 올가을 태어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대중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17일 유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유진이 현재 임신 4개월차로, 다가오는 가을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진은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오센 제공ㆍ유진 인스타그램 캡처]

유진은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인 SBS플러스 뷰티 프로그램 ‘여자플러스 시즌 2’ 진행을 소화하면서 그 외의 시간엔 태교에 전념할 것으로 여겨진다.
특히 유진이 뷰티 MC로 돌아온 ‘여자플러스 시즌 2’에 애정을 쏟는 만큼 첫 방송에서 출산을 앞둔 유진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유진-기태영은 MBC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 함께 출연하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애 1년6개월 만인 지난 2011년 결혼했다. 이후 결혼 4년 만인 지난 2015년 4월 딸 ‘로희’를 얻으며 기뻐했던 부부에게 3년 만에 두 번째 선물이 도착한 것.

오는 가을이면 두 아이의 부모가 되는 유진-기태영 부부는 딸 로희와 함께 KBS2 육아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2년가량 출연하며 자상한 아빠, 따뜻한 엄마,사랑스런 아이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지금도 가족의 사랑이 가득 담겨 있다.

기태영은 앞서 인터뷰를 통해 아내와 둘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유진의 둘째 임신 소식이 시청자들에게 더 반갑게 들린다.

현재 그는 아내의 임신 중 건강관리를 위해 특별히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