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 모바일게임 ‘루나온라인M’ 사전예약 쿠폰 추가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루나온라인M'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루나온라인M'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면 '유딩코스튬(7일)', '탈것: 어린양(7일)', '성장 아이템 세트(강화석 30개, 제련석 30개, 경험치포션 30개, 생명과 20개, 에너지수정 20개, 일반햄 3개)를 받게 되며,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게임펍이 서비스 예정인 '루나온라인M'은 인기 온라인게임 루나온라인의 지적 재산권(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유저와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콘텐츠가 다양하다.

한편, '모비'는 '루나온라인M' 외에도 '드래곤 볼 레전즈', '이터널 라이트', '뮤 오리진2'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삼국지M',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벽람항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