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흥행참패 ‘레드 스패로’ ‘커뮤터’, 실검은 동시 상위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국내 흥행에서 참패한 두 편의 영화 ‘래드 스패로’와 ‘커뮤터’가 31일 사이 좋게 실시간검색어 수위를 오르내리며 현실에서 못 누린 네티즌의 지지를 받고 있다.

영화 레드 스패로는 국내에서 지난 2월 28일 개봉해 10만6524 명의 관객에 그친 흥행 실패작이다. 관람객 평점은 10점 만점에 8점대로 높은 평가를 받고도 성적은 아쉬움이 크다.

영화 '레드 스패로' 스틸컷

‘레드 스패로’는 33년간 CIA 요원으로 활약했던 제이슨 매튜스의 동명 소설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이다. 그는 실제 러시아에서 발생했던 사건을 소설에 녹여내 리얼리티를 살렸다.

러시아와 미국의 스파이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레드 스패로’는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겟을 조종하도록 훈련받는 스파이 조직 ‘레드 스패로’, 그곳에서 훈련을 마친 발레리나 출신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가 이중 첩자를 알아내기 위해, 미국 CIA 요원을 유혹하며 속고 속이는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다.

영화 '커뮤터' 스틸컷

영화 커뮤터도 ‘배 액션’의 지평을 연 리암 니슨이 출연해 큰 관심을 모았으나 올 1월 24일 개봉해 28만5064 명의 관객을 모으는 데 그치고 말았다.

빠르게 질주하는 열차를 배경으로 전직 경찰이었던 ‘마이클’(리암 니슨)과 미스터리한 여인 ‘조안나’(베라 파미가)가 만난다. 의심스러운 제안과 함께 평온했던 열차 안을 순식간에 긴장감으로 휩싸이게 만드는 ‘조안나’는 ‘열차에 타서는 안 되는 사람’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마이클’에게 던지며 사라진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