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 집 마련의 꿈, 김포한강신도시서 실현 가능성 UP
비교적 안정적인 가격인 지금이 부동산 구입 적기

김포한강신도시로 부동산 수요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차후 집값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각종 호재들이 한 곳에 집중됐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안정적인 가격을 지키고 있어 부동산 구입을 원한다면 지금이 기회일 수 있다.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아파트 단지 중 하나는 장기동 일대의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다. 제2외곽순환도로와 도시철도 개통으로 최적의 교통 인프라를 누리는데 더해 지하철 5호선 연장안까지 실현 가능성이 높아졌다.

지하철 5호선이 연장되면 인천 검단신도시를 포함해 김포 한강신도시까지 연결된다. 김포를 포함한 인천 서구 일대 교통난 해소에 이바지 하는 건 물론이다.

여기에 김포공항과 인접한 '항세권'은 빠르게 지방과 해외를 오갈 수 있게 한다. 올해 말 개통을 목표로 하는 김포도시전철까지 합세하면 한강 신도시뿐 아니라 김포 전역에서 서울까지 이동하는 거리도 절반 가까이 단축된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48번 국도와 김포한강로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차량으로 편히 이동할 수 있다. 차후 김포도시철도 노선 중 장기역(예정)과 운양역(예정)이 단지 가까이 설치되면 본격적인 역세권이 완성된다.

현재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의 공실은 즉시 입주 가능하다. 평당 900만 원대의 분양가는 본격적인 프리미엄이 붙기 전 지금 누릴 수 있는 가격이다. 주변 아파트 시세의 80~90% 정도에 불과한데다 특별혜택까지 주어진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15개동 규모로 조성되어 있으며 구성은 전용 100㎡ 76가구, 전용 107㎡ 679가구, 전용 112㎡ 252가구, 총 1,007가구로 대부분 중대형 위주다.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관계자는 "신설될 역사 주변으로 이미 은행, 병원, 카페, 마트, 스크린골프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입점했다"면서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도 가까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여기에 유치원부터 푸른솔초, 푸른솔중이 단지와 연결돼 횡단보도 없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운유초, 장기중, 김포제일고 또한 인근에 있어 교육 걱정 없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도 덧붙였다.

김포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에 대한 문의는 홍보관으로 하면 된다. 홍보관은 김포시 김포한강 2로 362(김포시 장기동 1866-1번지)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