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흑삼 스낵 ‘케이흑삼큐브’ 평창 올림픽 케이푸드플라자 입점

㈜케이팝서포터즈(대표 박기활)의 국내 최초 스낵타입 흑삼 브랜드 ‘케이흑삼큐브’가 오는 3월 18일까지 ‘평창 페스티벌 파크’ 내 케이푸드플라자 홍보관(Culture Hall)에 전시, 다채로운 인삼 가공 식품들을 선보인다.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림부)는 건강과 웰빙을 지향하는 글로벌 식품 트렌드에 부합하는 케이푸드(K-Food)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2018 평창 올림픽 개최기간 동안 올림픽 페스티벌 파크 내에 케이푸드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농림부가 선정한 케이푸드 중 인삼은 면역력 개선과 체력증진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데, 한국 인삼에는 이런 역할을 하는 핵심성분인 ‘사포닌’이 세계의 어떤 인삼보다 많이 있다. 이번 전시에는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인삼 농축액, 인삼 사탕, 인삼 고형차 등 외에도 바삭바삭한 스낵형태의 인삼가공제품이 전시 중인데 바로 ‘케이흑삼큐브(K흑삼큐브)’가 그것이다.
 
케이흑삼큐브는 원물 그대로의 인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9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사포닌’을 최고치로 생성하는 9증9포방식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케이푸드 플라자 전시 식품으로 선정되었다. 이 제품은 흑삼 특유의 쓴 맛을 대폭 개선하고 개별 소포장된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케이흑삼큐브는 설명절을 맞이하여 최대 30%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쿠팡’을 비롯한 다수의 온라인 채널과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오프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