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폰X 혜택 아이패드, 아이폰8 40만원대, 갤럭시S8 20만원대 이벤트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A8',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가계 통신비 절약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다.
   

   

'모비톡'은 최신 인기 스마트폰 구매자를 대상으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의 새로운 정체성으로 등장한 '아이폰X' 구매자에게 '2017 뉴 아이패드 9.7형' 제품을 사은품으로 무료 제공하고, '아이폰8'과 '갤럭시S8' 기종을 파격 할인을 통해 각각 40만원대와 20만원대에 판매한다. '모비톡' 관계자는 "가계통신비 절약 대표 어플로 자리 잡은 모비톡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 구매자에게 PS4 또는 기어 아이콘X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G6', '갤럭시S7 엣지', 'V20', 'Q8' 등 다수의 인기 기종을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가계 통신비 절약을 중요 시 하는 수요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