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만원 이하’ 설선물 풍성···한국임진원, 가심비 좋은 숲푸드 기획전 개최
[헤럴드경제(대전)=이권형 기자]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9일까지 우체국쇼핑몰(mall.epost.go.kr)을 통해 ‘설 임산물 추천 기획전’을 열고 우리 숲에서 자란상주곶감, 장흥표고, 가평잣 등 설선물로 인기있는 임산물을 엄선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한국임업진흥원은 청탁금지법 시행령 개정으로 10만 원 이하 임산물 설선물이 대세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되면서 산에서 자란 프리미엄 임산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심비’ 좋은 임산물 기획전을 계획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소나무 숲속 원목에서 자라 식감이 더욱 쫄깃한 장흥 표고, 해발 600m에서 자라 고소한 김천 호두, 가평 유명산 햇잣 등 설선물로 소비자 호응이 좋은 임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임산물 특별관에서 설선물을 구매할 경우 경품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등 설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길본 원장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숲 먹거리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며 “임산물을 설선물로 애용해 우수한 임산물을 정직하게 기르는 임업인들에게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wonh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