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아이 겨울방학 메뉴, ‘더반찬’이 책임진다
-자극적인 맛 ↓…합성향 및 보존료 무첨가
-유기농 대나무로 만든 밤부 식기세트 증정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은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반찬키즈세트’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소금, 설탕, 고춧가루 등 조미료의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 합성향료나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음식을 만들었다.

‘더반찬키즈세트는’는 반찬 4종과 국 5종 등 신제품 9종을 비롯해 간식메뉴까지 함께 포함돼 아이의 식사량에 따라 며칠을 두고 넉넉히 식사를 차릴 수 있다.

[사진=동원홈푸드 더반찬이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를 출시했다]

질기지 않아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키즈한우장조림’, 고소하고 달달한 ‘호두밤조림’, 캐슈넛의 고소함을 가득 담은 ‘캐슈넛닭가슴살볶음’, 새우와 채소의 영양이 가득한 ‘새우살브로콜리계란찜’ 등 반찬 4종과 탱탱한 새우살이 살아있는 ‘새우살아욱된장국’, 곤약누들의 식감이 쫄깃한 ‘어묵곤약누들미소국’, 기름기를 걷어 더욱 맑은 ‘한우무맑은국’, 미역과 한우가 풍성한 ‘한우미역국’ 등 국 5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간식메뉴로는 쫄깃쫄깃하고 영양이 풍부한 ‘꿀고구마말랭이’와 자연 재료로 만든 건강한 주스인 ‘이팜쏙쏙음료’ 3종(포도, 사과, 배도라지)가 구성됐다.

더반찬은 다음달 11일까지 ‘더반찬키즈세트’(반찬 4종, 국 5종, 꿀고구마말랭이 2개, 이팜쏙쏙음료 3종)를 구매한 고객들 전원에게 ‘밤부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밤부 식기세트’는 친환경 소재인 유기농 대나무로 만들어 안전한 식기세트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실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상품개발자가 엄마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개발했다”며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원하는 분들께 탁월한 선택”이라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