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노삼성, 17개 자동차 종합점검 무료 ‘뉴스타트’ 이벤트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새해를 맞아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오토솔루션 2018 뉴 스타트(New Star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은 행사 기간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 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사진= 르노삼성 QM6

부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구매할 경우 부품 20% 할인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5000원 권을,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시 부품 20%할인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동시에 교환할 경우, 정비 쿠폰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무상 점검 후 타이어 교환 시에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타이어 2본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 권 혹은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하며, 4본 교환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 권 혹은 영화 관람권 5매와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엔진 세척제 및 코팅제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 1만5000원 권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르모’를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삼성 순정용품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배송비 무료 혜택 및 르노삼성 카카오톡 이모티콘 ‘르모’를 선물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 품질 강화는 물론 고객 만족도를 더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보다 안전하게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badhone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