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1번가 ‘설 마중 기획전’…가성비 높은 상품 늘렸다
-‘1Day 1Deal’…매일 한 가지 상품을 국내 최저가로
-쇼핑 재미 더한 ‘떡 썰기 게임’도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SK플래닛이 운영하는 11번가는 설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얼리버드형 고객들을 위해 1만원 미만의 실속형 생활용품부터 20만원대 한우세트에 이르기까지 설 대표 상품을 최고 37%까지 할인 판매하는 ‘설마중’ 기획전을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11번가]

이번 기획전 큰 특징은 ‘홍삼’, ‘종합세트’, ‘전통주’, ‘한복’, ‘기프티콘’ 등 설 선물 관련 24개의 대표 키워드 상품을 기반으로 11번가 MD들이 오랜 시간 공들여 큐레이션한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3만원 이하, 3만원~5만원, 5만원~10만원,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별’ 선물 세트와 ‘대표 브랜드’ 옵션까지 활용하면 예산에 맞춰 알뜰하고 편안하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매일 한 가지 설 상품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원 데이 원 딜(1Day 1Deal)’ 행사도 진행한다. 22일부터 CJ제일제당과 단독기획 한 인기 명절 선물세트 ‘스팸(9호)’을 25% 저렴한 가격인 2만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11번가 동원 F&B 동원 참치캔세트, 전북 장수 뜬봉샘 농장 사과, LG생활건강 선물세트, 금동이 설 한복, 자로우포뮬러스 영양제(1+1)등 매일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설 선물 주요 품목에 적용 가능한 11% 할인 쿠폰을 비롯 5대 카드사 15% 할인 쿠폰과 OK캐쉬백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쇼핑 중간 중간 재미를 더하기 위해 ‘떡 썰기 게임’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황금개 미니골드바’(1명), ‘GS 3천원 모바일 상품권’(111명)을 증정한다.

송승선 SK플래닛 MD영업2그룹 그룹장은 “미리 인사를 드리고 명절 시즌에는 여행을 떠나거나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일찌 감치 설 선물을 구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이번 기획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실속형세트’와 차별화된 ‘단독상품’ 등 11번가만의 풍성한 상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서비스 측면에서도 핵심기간인 만큼 더욱 면밀한 대응으로 고객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