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百·아울렛 방문하고 ‘평창 스니커즈’ 구매 하세요
롯데백화점은 19일을 시작으로 백화점과 아울렛 전점에서 ‘평창 스니커즈’를 방문 고객 대상으로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그동안 예약 고객 위주로 판매를 진행했던 것과는 달리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평창 스니커즈는 지난 겨울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의 선풍적인 열기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사이즈는 220㎜~280㎜까지 10㎜로 단위로 출시했다. 디자인은 신발 뒤축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를 새겨 넣었다. 가격은 1족에 5만원으로, 소가죽 소재의 다른 스니커즈보다 50~70% 저렴하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현재 롯데백화점은 백화점과 아울렛을 포함해 56개 점포에서 평창 스니커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비자(VISA)카드와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고 학생증을 소지한 고객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평창 스니커즈는 사전예약 기간 불었던 열풍에 힘입어 1차 입고된 5만족의 상품이 전량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는 평창 스니커즈와 관련된 해시태그 개수가 일 평균 수백 건에 달하고 있다.

김재열 롯데백화점 평창라이선싱팀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염원을 담고, 많은 사람들이 관련 상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평창 스니커즈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며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평창 스니커즈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했다. 

박세환 기자/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