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알, 호날두 파나…“연봉 메시만큼 달라” 요구에 구단 “나이가 있는데… 쩝”
[헤럴드경제 이슈섹션]최근 호날두와 레알마드리드 사이가 급격히 냉각된 분위기 속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이적시킨다는 소식이 포르투갈 매체들로부터 나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포르투갈 일간지 ‘레코드’는 18일(한국시간) “레알이 호날두를 이적 시장에 내놨다. 레알이 책정한 이적료는 1억 유로(약 1,310억원)다. 호날두는 레알에 리오넬 메시 수준의 연봉 인상을 원했다”라고 전했다. 관련 소식은 스페인 ‘RAC1’ 등 다양한 언론에 인용돼 보도됐다.

[사진=연합뉴스]

최근 호날두와 레알 사이가 급격히 냉각됐다는 게 스페인 축구계의 분석이다. 호날두는 레알에 연봉 인상에 따른 재계약을 요구했지만 레알마드리드는 30대 중반을 바라보는 호날두의 나이와 현 상황을 보면 탐탁치 않은 차가운 반응이었다는 것.

이전부터 축구계에선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티이드 복귀를 원한다“라는 내용도 심심찮게 알려졌다. 맨유 뿐만 아니다. 파리 생제르맹, 중국 슈퍼리그 클럽 등도 눈독을 들이고 있다.

현지 언론들은 호날두와 맨유로 다시 갈수 있다고 점치고 있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세계 최고 반열에 올랐기때문이기도 하다.

이에 대해 스페인 일간지 ‘라 섹스타’ 는 조제 무리뉴 맨유 감독은 호날두의 복귀에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