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 추가 확장
“부산 지역 수리라인 분리로 시간은 단축되고 전문성은 높아질 것”

아우디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한호종)가 판금 및 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추가해 확장 오픈한다.

지난 2016년 1월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신규 공식 오픈한지 2년 만에 확장 오픈하는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는 이전 대비 3배가랑 커진 총 대지면적 4,268㎡, 연면적 3,251㎡, 지상 3층 규모이다.

이번 판금 및 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추가로 총 22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아우디 사상서비스센터는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워크베이들은 알루미늄 바디 리페어 전용 부스 등 최신 장비 시설을 갖춘 워크베이들 가운데 기존 다이렉트 리셉션 포함한 9개의 워크베이는 일반 점검 및 보증 수리 전용 공간으로 활용하고, 다른 워크베이는 판금 및 도장 전문 수리 라인으로 분리 운영되며 고객들의 대기 시간 및 서비스 시간을 단축시킬 전망이다.

또한 판금 및 도장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리셉션과 고객 대기실을 운영하고 동시 주차가 약 70대까지 가능한 넉넉한 주차장도 마련했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사상 서비스 센터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1월 한달 동안 사고 수리 고객에게 2018 아우디 캘린더와 아우디 R8미니어쳐카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며 “경남권 아우디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완성해 시설뿐 아니라 온라인 정비 예약 어플리케이션 및 자체 고객센터 운영 등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을 개선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