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그맨 문세윤, 세가지맛 ‘디디치킨’ 모델로 발탁
각종 먹방 영상으로 유명세 떨치고 있는 문세윤, 2018년 디디치킨 모델로 활약 예정

재치 있는 입담과 각종 먹방 영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문세윤이 3가지 맛 치킨으로 유명한 ‘디디치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개그맨 문세윤은 2016년 배우 조정석, 2017년 아이돌 그룹 ‘세븐틴’에 이어 2018년 무술년 3가지 맛 디디치킨의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문세윤은 앞으로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디디치킨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디디치킨(대표 오응서)는 하림그룹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치킨 세 종류의 맛을 한 세트에 담아 더욱 맛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면서 세 가지 맛 치킨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세가지맛 홈세트’는 후라이드 치킨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양념치킨, 간장치킨, 파닭치킨, 닭강정치킨, 까르보나라치킨, 탕수치킨 등 총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디디치킨 관계는 “각종 먹방영상 제조기, 치킨탈곡기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문세윤씨가 디디치킨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모델과 함께 디디치킨은 소비자들에게 더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선사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디치킨은 3가지 맛 홈세트 외에도 불타매치, 디디콤보 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늘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치킨 외에도 왕핫도그, 크림치즈볼, 롱치즈스틱, 새우링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 또한 제공하고 있다.

전속 모델 개그맨 문세윤은 현재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tvN 코미디빅리그 등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디디치킨의 메뉴, 지점 등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