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영등포 “문래 투웨니퍼스트” 개그맨 출신 방송인 윤정수, 김숙 모델로 인기…

 

최근 개그맨 출신 방송인 윤정수, 김숙씨가 모델로 인기중인  “문래 투웨니퍼스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에 위치한 ‘문래 투웨니퍼스트’는 최초 최첨단 시스템 IOT 가 도입된 스마트오피스텔로 전용 약 11평의 3베이 2룸구조 아파텔, 오피스텔로 아파트 단지 밀집지역 내 지하 1층, 지상 17층 2개동 규모, 오피스텔 128실을 신축분양한다.

서울 강서구 염창동에 본사를 둔 ㈜대명이십일은 오피스텔 브랜드 ‘투웨니퍼스트’를 상표등록 하고 서울 아파텔(아파트와 오피스텔의 합성어) 시장에서 고객만족을 이끌며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 아파텔의 선두주자인 종합건설사다.

‘문래 투웨니퍼스트’는 교통환경은 지하철 5호선 양평역과 2호선 문래역의 더블역세권 이용이 가능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의도 및 강남권 등 진입이 용이하며 서부간선 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서울 도심권 및 경기 서부권의 접근성이 뛰어나므로 목동, 여의도, 마곡, 상암, 마포, 종로까지 폭발적 임대수요가 예상된다.

이뿐만이 아니라 주거밀집지역에 따른 교육학군, 쇼핑, 편의시설, 공원 등 생활인프라가 형성되어있다.

풍부한 인프라시설이 인접해 있는 ‘문래 투웨니퍼스트’는 반경 현대백화점 · 롯데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과 함께 타임스퀘어 · 이마트 · 홈플러스 · 롯데마트 · 코스트코 등의 쇼핑시설은 물론 이화여대부속목동병원 · 강남구로병원 · 여의도성모병원 등 의료시설과 관공서,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더욱 편리하다. 게다가 한강시민공원이 가까이 있어 언제든지 쾌적한 환경 속에서 건강을 돌볼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영문초, 문래중, 관악고 등 초중교가 인접해있고, 문래동 및 목동지구 내 다수 학원시설이 풍부하다.

안양천이 인접해 수변공원 및 산책로가 있어 산책 및 조깅 등을 하기가 수월하여 힐링라이프가 가능한 환경으로 주거가 쾌적하다.

분양관계자는 "당 사업지를 중심으로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및 방송국, 용산국제업무지구, 상암미디어시티, 신촌대학로, 마곡지구 등이 산재해 있는데 편리한 접근성에 두터운 임대수요가 잠재해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이고 주택임대사업을 꿈꾸는 투자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탄탄한 배후수요에 힘입어 공실위험 없이 소액투자가 가능하기에 신혼부부·직장인 등 실수요자 및 높은 투자가치를 예상한 투자자들의 방문과 문의가 연일 쇄도하고 있고 임대수익 외에 시세차익이 상당할 것으로 전망돼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현재, 문래 투웨니퍼스트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 전 예약 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