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유, 지드래곤에 반했다…깜짝 선물 공개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가수 아이유가 본인 콘서트에서 언급한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12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에게 받은 선물을 촬영한 동영상, 사진과 함께 팔레트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지난 9일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서울’의 게스트로 지드래곤이 등장했다. ‘팔레트’ 합동무대가 끝난 후 아이유는 지드래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여기서 처음으로 말씀드리는데 제가 지드래곤 씨한테 너무너무 말도 안 되는 너무 멋진 선물을 받았다” “제가 연락을 드려 ‘감사하다’고 하기에도 숭고할 정도로 좋은 선물을 받았는데, 말해도 돼요?”라며 물었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의 허락이 떨어지자 아이유는 “얼마 전 소포가 하나 와서 전달받아 뜯어봤는데 CD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제 ‘팔레트’ 앨범을 사셔서 겉표지부터 안에 내지 앞면 뒷면 끝까지 래커 칠하고, 꽃 스티커 다 붙이시고 ‘뭐지 이런 엄청난 선물을 내가 받아도 되는 건가?’ 생각해서 저 너무 놀랐거든요 예쁘기도 너무 예쁘고”라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해당 앨범이 올해 받은 선물 중 베스트 3위 안에 든다며 SNS에 자랑할 것이라 예고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저도 하면서 놀랐다. 제가 요즘 심심해서, 아니 심심한 것보다 아이유 씨가 저한테 그때 선물(소주 냉장고)을 보내셨다”라며 “특별한 선물을 받아서 저도 뭔가 특별한 걸 드려야 되는데, 앨범이 ‘팔레트’이다 보니까 뭔가 거기에 맞게 꾸며 봤다”고 아이유에게 직접 꾸민 ‘팔레트’ 앨범을 선물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지드래곤과 아이유는 앨범 ‘팔레트’ 협업을 시작으로 서로의 콘서트 게스트로 나서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