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르미유, 수소수 기능성 화장품 냈다
-정제수 아닌 수소수로 건강과 미용 챙겨
-수소수 스킨케어 라인 ‘아르미유 하이드로젠 세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아르미유(대표 송기웅)는 순수 수소수 스킨케어 기능성 화장품 ‘아르미유 하이드로젠 세트’를 출시하고 국내ㆍ외 시장공략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아르미유 하이드로젠 세트’는 일반 화장품에서 사용하는 정제수 보다 2배 이상 미세한 수소수를 사용해 수분감이 탁월하고 나쁜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막아준다. 특히 배합 과정에서 수소수를 이용해 에멀젼화를 거쳐 일반 정제수를 사용한 화장품과 비교해 입자의 크기가 더욱 미세하고 화장품 성분들이 잘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아르미유 하이드로젠 세트

최고의 에멀젼화가 이루어진 ‘아르미유 하이드로젠 세트’는 입자의 크기가 일반 수돗물에서 배합한 경우의 10분의 1 수준이다. 피부에 발랐을 때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되며, 피부 표면은 물론 속까지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든다. ‘아르미유 하이드로젠 세트’의 수소수는 ㈜아르미유의 특허기술(산성수 전해조 및 그 산성 환원수의 이용방법ㆍ특허 제10-1408502호)을 기반으로 제조된 자체 개발 수소수다.

‘아르미유 하이드로젠 세트’는 토너, 세럼, 에멀젼, 크림 등 모두 4종으로 구성됐다.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미세먼지 등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산뜻하게 정돈시켜주며, 세럼은 유해물질과 피로로 손상된 모공에 영양과 생기를 공급해준다. 에멀젼은 강력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건강을 강화시켜주고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소프트 로션이다.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장벽을 지켜주고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송기웅 아르미유 대표는 “미국, 일본 등 외국에서도 특허받은 수소수 정제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강한 보습력과 피부 탄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에 진정성을 담았다”고 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