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닭가슴살 전문 아임닭, 고객 감사 차원 ‘황금 닭가슴살을 잡아라’ 이벤트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연말을 맞아 ‘황금 닭가슴살을 잡아라’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기획전, 체험단을 실시한다.

‘황금 닭가슴살을 잡아라’ 이벤트는 100만원 상당의 순금 5돈 황금 닭가슴살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금액이나 상품에 상관없이 12월 한 달간 1회 이상 구매할 시에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황금 닭가슴살이 증정되며, 이 외에도 아임닭 인기 제품으로 증정된 아임닭 감탄패키지, 아임닭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의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한 달간 상시로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특가 이벤트, 럭키박스 증정 등 풍성한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시작됐다. 아임닭과 아임웰은 한 해 동안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을 비롯해 콘샐러드, 닭가슴살 크런칩, 수비드 닭가슴살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물류서비스를 강화하며 새벽안심배송 서비스인 쿨쿨배송을 시작했다. 올리브영, 킴스클럽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온∙오프라인 모든 부문에서 성장을 이뤘다.

그 결과 2년 연속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인증, 2017 대한민국 식품 브랜드대상, 중앙일보 3년연속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2년 연속 1위, 2017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선정,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시장 표창 등을 받았다.

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한해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바르고 건강한 아임닭∙아임웰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