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건 마크리, 드라마도 접었다…英 해리왕자와 내년 결혼 ‘신부 수업’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영국 해리 왕자(33)와 약혼녀인 할리우드 여배우 메건 마크리(36)가 27일(현지시간) 결혼 발표 후 최초로 모습을 드러냈다.

CNN에 따르면 해리 왕자와 마크리는 이날 해리 왕자가 지내고 있는 런던 켄싱턴궁 성큰가든에서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메건 마크리의 손에는 해리 왕자가 직접 디자인한 다이아몬드 반지도 끼워져 있었다.

켄싱턴궁의 발표에 따르면 이 금반지에는 해리 왕자와 마크리가 지난 1년 반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낸 보츠나와에서 온 커다란 다이아몬드 하나와 해리 왕자의 어머니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유품인 작은 다이아몬드 두 개가 나란히 박혀 있다.


지난해 11월 교제를 공식 발표한 뒤 이달 초 런던에서 약혼한 두 사람은 켄싱턴궁의 노팅엄 코티지에서 지내고 있다. 내년 봄 결혼 후에도 노팅엄 코티지에서 살 예정이다.

해리 왕자는 이 자리에서 “마크리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가 자신의 ‘단 한 사람’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며 낭만적인 프로포즈를 했냐는 질문에 “물론 그렇다”고 답했다. 마크리 역시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다.

앞서 클라렌스 하우스는 이날 성명을 통해 약혼 소식을 알리고 “해리 왕자가 이를 여왕과 가까운 가족에게 알렸다”며 “해리 왕자도 마크리의 부모님으로부터 축복을 받았다”고 밝혔다.

버킹엄궁은 이에 조부모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필립 공이 기뻐하고 있다”며 “모든 행복을 기원한다”는 성명을 냈다.

마크리의 부모 측도 켄싱턴궁을 통해 “대단히 행복하다”며 “매건은 언제나 친절하고 사랑을 주는 사람이다. 해리와 매건이 함께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부모로서 우리의 커다란 기쁨”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건 마크리는 최근 TV시리즈 ‘슈츠’에서 하차했다.

메건 마크리는 미국 USA Network ‘슈츠’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패트릭 J. 아담스와 함께 시즌7 이후 새 계약을 맺지 않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메건 마크리가 이 TV시리즈에서 메인 캐릭터가 아니기도 하지만 해리왕자와의 결혼을 앞두고 신부 수업에 전념하고 있기 때문이다.

해리왕자와의 결혼을 눈앞에 둔 메건 마크리는 현재 왕실 수업을 받고 있다. 해리왕자는 직접 메건 마크리에게 왕실 수업을 해 주며 의지할 만한 멘토로 활약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