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밤’ 왜, 지금, 강다니엘인가?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 왜, 지금, 강다니엘인가?

‘본격연예 한밤’이 강다니엘 신드롬에 답한다

올해 4월, 101명의 소년이 ‘가수 데뷔’의 꿈을 이루기 위해 모였다. ‘pick me’를 외치던 소년들 중 11명의 소년만이 국민들에게 ‘pick’되어 그룹 ‘워너원’이 탄생했고, 데뷔와 동시에 정상을 찍었다. 그 중에서도 1등, 강다니엘은 단독으로 광고를 찍기도 하고, 이례적으로 잡지 시사 잡지의 표지모델을 하는 등 ‘신드롬’이라고 불릴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늘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왜, 지금, 강다니엘일까’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강다니엘 신드롬’의 특이점 중 하나는 팬의 연령층이다. 강다니엘은 10~20대는 물론이고, 30대 이상 누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워너원의 최근 무대들을 찾아갔다. 현장에는 워너원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온 ‘모녀’도 있었고, 특이하게도 ‘30대 이상 누나들’만이 모여서 만든 팬클럽 회원들도 있었다. 그들은 ‘동생’혹은 ‘아들’같은 강다니엘에 열광하는 모습을 솔직하게 드러내고 있었다.

또한 ‘한밤’은 강다니엘의 숨은 매력을 알아보기 위해 ‘워너원’의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찾았다. 오늘 방송에는 무대 리허설 현장부터에서부터 대기실에서의 강다니엘의 모습까지, 강다니엘의 자연스러운 매력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강다니엘이 데뷔 후 활동하면서 가장 ‘재미있다’고 답한 활동이 무엇이었는지도 공개된다.

이외에도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 촬영 당시 강다니엘을 옆에서 지켜본 지인들의 이야기 등이 담긴 ‘본격연예 한밤’은 21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