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노트8, V30 구매 사은품으로 40만 원대 애플워치3 증정!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 고가의 스마트워치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 혜택 기종은 '갤럭시노트8'과 'V30'으로, '모비톡'을 통해 해당 기종 구매 시 스마트워치 '애플워치3'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40만 원대 고가의 제품으로, 많은 스마트워치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성능과 가격을 자랑한다. '모비톡' 내 사은품으로 지정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며, 비싼 가격으로 인해 향후 재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 빠른 참여가 요구되는 이유다.

'모비톡'은 이와 함께 '아이폰6S', '갤럭시S7 엣지' 대상으로 할부원금 0원 초특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는 통신사의 '공시 지원금', 최대치(15%)로 주어지는 '모비톡' 특유의 '추가 지원금', '제휴할인' 등 적용 시 제공되는 혜택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연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X'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까지 진행할 경우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등 고가의 사은품도 수령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아이폰X'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