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S8, 아이폰8, 아이폰7 구매 시 사은품 'PS4' 제공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스마트폰 구매 사은품으로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모비톡'을 통해 인기 절정의 스마트폰 '갤럭시S8' 구매 시 '플레이스테이션4'를 100% 받을 수 있다. 꾸준한 수요를 유지 중인 '아이폰7' 개통 시에도 해당 사은품이 주어지며, 'G6' 역시 혜택 대상이다. 해당 기종들은 현재 통신사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대비 저렴한 비용에 스마트폰과 사은품을 함께 가져갈 수 있다.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 구매를 통한 '플레이스테이션4' 수령 방법도 있다. 이는 금일(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해당 사은품 외에도 '2017 뉴 아이패드',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A6 10.1'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올해 출시 예정인 '아이폰X'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까지 진행할 시 고가의 사은품도 지급된다. 본 이벤트는 '아이폰X'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