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S8 사은품 PS4, 갤럭시S7 엣지는 공짜… 모바일 이벤트 '화제'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금번 이벤트 스마트폰은 삼성전자의 인기 기종 '갤럭시S8'과 '갤럭시S7 엣지'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제공하며, '갤럭시S7 엣지' 구매 시에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이 적용된 할부원금 0원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최신 스마트폰과 함께 고가의 사은품을 원하는 고객, 인기 스마트폰과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 등 다양한 수요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모비톡'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보다 넓은 고객층을 확보, 추후 진행 예정인 다양한 이벤트의 원활한 진행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오는 3일 출시를 앞둔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와 올해 중 출시 예정인 '아이폰X'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파격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한 구매 시에는 '플레이스테이션4(PS4)' '2017 뉴 아이패드', '삼성노트북5' 등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해당 내용 역시 '모비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