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국지 레볼루션 헝앱', 장수 도감 오픈 기념 이벤트 개시


인기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 레볼루션 헝그리앱'이 게임 내 장수들의 정보가 담긴 '장수 도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월) 오픈한 '장수 도감'은 '삼국지 레볼루션' 내 등장하는 모든 장수들의 데이터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최적화된 병종은 물론 무력, 계략, 의지 등의 수치는 물론 장수 가치를 판가름하는 지속 기술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볼 수 있으며, 등급이나 병종 분류를 통해 원하는 종류의 장수를 바로 찾아볼 수도 있다. 조화로운 팀 구성이 필수로 꼽히는 전략 RPG의 특성상 이러한 데이터는 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어 '삼국지 레볼루션 헝그리앱'은 이번 '장수 도감' 오픈을 맞아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삼국지 레볼루션'에서 최강의 장수라고 생각되는 캐릭터를 게임 내 도감 시스템을 통해 캡처, 해당 사이트 인증 이벤트 게시판에 선정 이유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6일(목)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소탕권 50개, 군령 200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지 레볼루션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 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지난 18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신화 등급 망토를 추가하고 '공명의 계책' 구매 시스템을 개편하고 스페셜 장수 '대제 손권' 뽑기 이벤트를 개최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