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대우-홍익대학교 디지털금융 디자인 혁신에 협력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미래에셋대우가 홍익대학교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디자인 개선 등에 협력하기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미래에셋대우는 19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아라룸에서 홍익대학교와 디지털금융 부문 디자인 혁신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왼쪽부터)홍익대학교 윤재영 교수, 이연준 교수, 김현석 교수, 황기연 산학협력단 단장, 미래에셋대우 김병윤 부사장, IT부문 윤성범 대표, 디지털금융부문 김남영 대표, 컨텐츠개발본부 김대홍 본부장. [사진=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HTS인 ‘카이로스’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m.stock’ 등 시각적ㆍ정서적 디자인 개선으로 편안안 금융투자 환경 마련에 나설 방침이다.

국내 최초로 MTS를 선보인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3월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는 ‘2017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국내 증권업계 최초 앱/소프트웨어 부문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병윤 미래에셋대우 부사장은 “국내 자본시장을 대표하는 미래에셋대우와 국내 디자인을 선도하는 홍익대학교 디자인학부의 우수한 역량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산학협력 비즈니스의 성공사례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